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진행안내
작성자 에끌라떼 (ip:)
  • 작성일 2016-09-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9
평점 0점

A/S진행안내
에끌라떼에서 구매한 제품은 A/S가 가능하오나 일부 A/S가 불가한 상품이 있으니 Q&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상담 또는 고객센터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A/S 진행 가능여부를 확인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에끌라떼 제품이 아닌 타 업체 제품은 제품의 분실 및 훼손의 우려가 있어 A/S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 


A/S 보내는 방법
1. A/S 보내실 제품이 분실이나 훼손이 되지 않게 포장하신 후 편하신 택배로 선불로 보내주세요.
2. 메모지에 성함/연락처/받을실 때 주소/ AS내용을 적어서 같이 보내주세요.
3. 받으실때 택배비 3500원은 상품과 같이 박스에 동봉하거나 입금해주세요.

반송지주소 : 서울 강남구 논현로 153길 19, 3층 에끌라떼
연락처 : 070-8680-2737

 

A/S기간
기간은 보통 4~10일정도 소요됩니다. 


참고사항
보내주실 때 동봉되는 케이스는 모두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품외의 케이스는 모두 폐기합니다.
상품이 분실 및 훼손이 되지 않게 간단한 상자나 비닐, 휴지, 에어캡 등에 포장해서 보내주세요.
체인으로 연결된 제품일 경우 엉켜 있는 상태로 보내주시면 푸는 과정에서 끊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엉키지 않도록 보내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A/S 진행안내 NOTICE - 에끌라떼